STEPBOOK

유튜브 시크릿(Youtube Secrets) - 사람들은 왜 나의 유튜브를 볼까? 본문

유튜브 시크릿(Youtube Secrets) - 사람들은 왜 나의 유튜브를 볼까?

stepbook 2021. 6. 28. 17:32
반응형

유튜브 시크릿(Youtube Secrets) - 사람들은 왜 나의 유튜브를 볼까?


21.6.28

사람들은 왜 나의 유튜브를 볼까?

1 재미있는 행동 때문에?

2 정보를 전하는 나의 행동 때문에?

3 강요에 의해 어쩔 수 없이?
_________




4 내가 왜 동영상을 찍는지 그 이유 때문이다.


나는 왜 유튜브를 하는가?

1 나는 회계 전문가는 아니다.
(하지만 회계를 10년 이상 접했다.
회계가 두렵지는 않는다.
회계를 두려워하는 사람에게 두려움을 떨치게 해 주고 싶다.)

내돈 1억이 늘어났으니 오른쪽에 적어 둬야겠다. 남의 돈 1억 갚았으니 왼쪽에 적어야지! 결국 현금은 0원이네. ㅠ - YouTube


2 그렇다고 영어 전문가도 아니다.
(난 영어를 좋아한다.
세르비아에도 8년 정도 살았다.
초창기 세르비아에 도착해서 세르비아어는 외계인어였다.
오히려 영어가 편했다.
EBS Easy English를 매일 듣는데 유튜브를 통해서 10번 발음하는 영상을 찍어서 올린다.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날리고 싶기 때문이다.)

내가 해야 할 일이 바로 그거야! - YouTube



반응형